본문 바로가기

카페리뷰

[건대]신흥 버블티 차얌 CHA YAM 리얼 리뷰

안녕하세요 대신리뷰의 대신맨입니다.

 

오늘은 요즘 새로 생긴 버블티 차얌(CHA YAM)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저는 오늘 건대점을 방문했습니다. 건대 자주 가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원래 쥬씨와 팔팔 핫도그가 같이 있었지만 팔팔 핫도그가 없어지고 버블티 차얌이 새로 생겼어요.

 

버블티 한잔에 900원이라고 해서 들어가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오늘은 드디어 메뉴판도 같이 찍어 왔어요 ㅋㅋ

 

밀크티 종류는

 

블랙

얼그레이

말차

타로

우롱

초코

 

이렇게 있어요.

 

그리고 따로 펄을 추가(300원) 해야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밀크티를 먹을수 있어요.

 

정확히 말하면 1200원짜리 밀크티 인거죠

 

 

 

 

(말차밀크티+펄추가)

 

 

저는 말차 밀크티에 펄추가를 해서 당도50%에 주문을 했어요

 

당도는 0,50,100 이렇게 3가지로 조절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리구 말차라해서 녹색을 상상하고 주문했는데 색이 탁한 색이 나와서 이게뭐지...했더니

 

브라운 슈거를 타서 색이 이렇다나 뭐라나...ㅋㅋㅋ

 

아무튼 맛은 말차맛보단 그냥 편의점에서 사먹는 로얄밀크티 맛이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가장 중요한 펄

 

펄은 공차보다는 덜 부드럽지만 팔공티보다는 확실히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끝맛 펄을 씹었을때 설탕의 단맛이 느껴지는 달콤한 맛이 느껴졌어요.

 

펄은 공차>>>>넘사>>>차얌>>>팔공티 순인거 같아요

 

팔공티 펄은 너무 딱딱해서....

 

버블티를 1200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하면 정말 가성비 있게 저렴하게 즐길수 있는거 같아요

 

그럼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대신맨의 한줄 총평 :

1200원에 버블티를?! 가성비갑 버블티 굿굿 추천!

 

 

가성비 ★★★★★

맛      ★★★★☆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