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리뷰

[신촌]호밀밭 딸기케잌 리얼리뷰

안녕하세요. 대신리뷰의 대신맨입니다.

 

망원동-홍대-신촌-이대 뿌시고 왔습니다.

홍대에서 밥먹고 디지털 프라자 가서 S10 만지작 거리고 나와서 정처없이 걷다보니

철길거리? (홍대6번출구쪽) 까지 갔다가 어디 골목으로 갔더니 신촌이 나오더군요 ㅋㅋ

그래서 급 카페 검색 신공을 했더니 호밀밭이라는 카페가 뜨길래 거기루 가서 딸기케익을 먹었습니다.

그럼 바로 사진 ㄱㄱ

 

 

딸기케이크 6,5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3,000원

 

 

 

크... 위에 크림도 듬뿍

층층이 딸기와 크림이 듬뿍!!!

일명 신촌ver. 하브스 입니다.

 

 

                                        (하브스케이크)

 

 

 

 

하브스와 비교를 위해 하브스 사진을 잠깐 보여드리죠.

일본에서 하브스 드셔보신분 있나요?

 

 

 

네 맞습니다. 거의 하브스 급인데 하브스는 크레이프 케익이라 더 부드럽죵.

근데 이건 케익빵이라 하브스 만큼은 아니고 그래도 입안 가득 크림을 먹을수있기때문에 부드럽게 먹을수 있습니다.

또한 겨울이라 그런지 딸기가 아주 달콤하고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메리카노가 많이 쓰지 않았어요.

케익의 달콤함과 아주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이집은 빙수가 유명한가봐요

저희 빼고 다 빙수 시키더라구요 ㅋㅋㅋ 저흰 신알못인가봐요...

 

 

 

빙수 특징은 빙수와 팥을 따로 주더라구요

그래서 취향껏 팥을 비벼먹든 따로 먹든 할수있는거 같아요 ㅋㅋ 일명 빙수판 찍먹인거죠 ㅋㅋㅋㅋ

암튼 새로운 케익 맛집을 발견해서 아주 기분 좋은 카페 였습니다.

그럼 20000!!

 

 

 

 

 

 

 

 

대신맨의 한줄 총평 :

맛있고 부드러운 딸기케잌. 저렴한 커피음료. 앞으로 신촌에 오면 카페는 호밀밭.

 

 

가성비 ★★★★★

맛      ★★★★★

추천    ★★★★★